MENU
  • 장바구니

FAQ

고객님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습니다.

FAQ Search
검색
  • Q오전9시 이전 결제완료하였는데, 오후가 되어도 아직 배송전이라고 나와요.
  • Q 배송메세지란에 받는주소, 상품 변경 요청하였는데 변경이 안되었습니다.
  • Q주문하고 직접 방문수령 가능한가요?
  • Q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Q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• Q주문을 전체 취소하고 싶어요.
  • Q무통장(가상계좌) 입금을 했는데, 결제완료로 안바뀌고 미입금으로 나옵니다.
  • Q예약배송상품이란??
  • Q모바일 결제 후 취소를 하려고 합니다.
  • Qkcp결제 오류에 대한 문의 3가지~
  • Q입점 업체 상품을 묶음배송으로 받을수 있나요?
  • Q선물할 상품인데, 포장되어 배송 받을 수 있나요?
  • Q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Q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?
  • Q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• Q여러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?
  • Q직접방문하여 구매하고 싶습니다.
  • Q출고 전 주문취소를 하고 싶습니다.
  • Q주문상품 발송은 언제 돼나요?
  • 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Q신용카드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?
  • Q실시간계좌 이체는 무엇인가요???
  • Q대량으로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Q ISP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합니까?
  • Q안심클릭은 어디서 신청합니까?
  • Q배송비는 얼마인가요
  • Q주문결제시/주문결제 완료시 kcp오류 해결 방법
  • Q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